logo
  • 도움말
    • 회원가입 안내
    • 계정찾기 및 도메인변경 안내
    • Office365 사용안내
    • Windows10 업그레이드안내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자주묻는질문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카카오계정으로 본인인증 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1.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선택 제공 항목을 동의합니다.(아이디 찾기시 필요합니다.)


4. 동의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계정 로그인 후 선택 제공 항목을 모두 동의하지 않아서 회원가입을 할 수 없대요.

* 아래와 같은 메시지로 인해 가입을 하실 수 없으신 경우 진행해주세요.


1. https://www.kakao.com/main에 접속한 후 카카오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2. 카카오 계정 입력 후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3. 로그인 후 상단의 내정보 관리를 클릭합니다.


4. 프로필의 본인 닉네임을 클릭합니다.


5. 정보 보호를 위해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7. 회원가입 또는 도메인 변경에서 다시 본인 인증을 클릭한 후 전체 동의를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했는데 계속 계정 선택 창에서 멈춰 있어요.

-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인터넷 캐시 문제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크롬] 시크릿모드, [익스플로러] InPrivate 모드로 접속하셔서 다시 로그인 해주시거나, 인터넷 옵션에서 캐시를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또는 도메인 변경 시 본인 인증을 완료했는데 창이 꺼지지 않고 멈춰 있어요.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 문제 때문에 가입이 안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인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이면 [Chrome]브라우저로 가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로그인시 오류가 발생해요.

아래 이미지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용자께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셨기 때문입니다.
개인계정으로 로그인이 아닌, 회원 가입시 입력하셨던 [아이디@jbe.go.kr]로 로그인해주세요.

계정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Office 365 계정을 탈퇴하면 사용하시던 Microsoft 제품 및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없으며 저장된 One Drive 파일 등 관련된 모든 서비스도 삭제됩니다. 이에 동의하시면 대표번호(063-905-1006)로 문의 주시거나 해당 담당자 내선 번호(070-8855-6764)로 문의 주시면 계정 탈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학생 가입코드 및 교직원 가입코드를 알고 싶어요.

해당 가입 코드는 이전에 운영했던 사이트에서 필요한 코드이며, 현재 본 사이트에서는 가입 코드를 따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직원 추가 인증 메일이 없어요.

본 사이트에서는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기 위해 교직원 인증 메일을 통해 추가로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교직원은 “아이디@jbedu.kr” 메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계정이 존재하지 않는 교직원은 http://www.jbedu.kr/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시고, 비밀번호 등 계정에 관한 문의는 전북교육포털로 문의해주세요. (인증 코드 미수신만 ㈜헤드아이티로 문의해주세요.)

SW 클라우드서비스_챗봇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
  • 개인정보처리방침
  • 홈페이지개선의견

기술지원 및 문의처
(주)더에스앤씨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남로19 즐거운빌딩 602호
TEL : 063-905-1006   FAX : 070-7966-9001 COPYRIGHT © HEADIT.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