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1.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선택 제공 항목을 동의합니다.(아이디 찾기시 필요합니다.)

4. 동의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 아래와 같은 메시지로 인해 가입을 하실 수 없으신 경우 진행해주세요.

1. https://www.kakao.com/main에 접속한 후 카카오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2. 카카오 계정 입력 후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3. 로그인 후 상단의 내정보 관리를 클릭합니다.

4. 프로필의 본인 닉네임을 클릭합니다.

5. 정보 보호를 위해 현재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6. 생년월일을 입력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7. 회원가입 또는 도메인 변경에서 다시 본인 인증을 클릭한 후 전체 동의를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인터넷 캐시 문제로 인한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습니다.
[크롬] 시크릿모드, [익스플로러] InPrivate 모드로 접속하셔서 다시 로그인 해주시거나, 인터넷 옵션에서 캐시를 지워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보안 프로그램 문제 때문에 가입이 안되시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용 중인 브라우저가 [Internet Explorer]이면 [Chrome]브라우저로 가입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용자께서 이메일을 잘못 입력하셨기 때문입니다.
개인계정으로 로그인이 아닌, 회원 가입시 입력하셨던 [아이디@jbe.go.kr]로 로그인해주세요.

Office 365 계정을 탈퇴하면 사용하시던 Microsoft 제품 및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없으며 저장된 One Drive 파일 등 관련된 모든 서비스도 삭제됩니다. 이에 동의하시면 대표번호(063-905-1006)로 문의 주시거나 해당 담당자 내선 번호(070-8855-6764)로 문의 주시면 계정 탈퇴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해당 가입 코드는 이전에 운영했던 사이트에서 필요한 코드이며, 현재 본 사이트에서는 가입 코드를 따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기 위해 교직원 인증 메일을 통해 추가로 본인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교직원은 “아이디@jbedu.kr” 메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계정이 존재하지 않는 교직원은 http://www.jbedu.kr/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해주시고, 비밀번호 등 계정에 관한 문의는 전북교육포털로 문의해주세요. (인증 코드 미수신만 ㈜헤드아이티로 문의해주세요.)